• 온라인무료심리상담 서울, 부천권, 인천심리상담센터 N0.1 자부심.
    심리상담센터의 역사를 만들어가겠습니다.
  • 홈 > 커뮤니티 > 온라인무료심리상담

게시판
제목 [성인(개인)상담] 상담
작성자 gksmf 등록일 2017.08.02
첨부파일
저가 대학교에 들어온지 이제 막 1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.
저가 대학교 들어와서 어떠한 여자애를 알게되었는데 서로 사이가 좋고 번호도 교환하면서 서로 좋은 관계를 지내고 있었습니다.

그런데 서로 단 둘이 만나서 술을 마시고 그 여자애 자취방에 가게되었습니다. 그런데 자취방에서 저가 그 여자애 몸을 만진것입니다.

여자애는 그러면 안돼 나 다기억해 이러고서 그여자애도 저의 얼굴과 귀를 만지는것입니다. 그러고나서 이제 그냥 자고 일어나서

그여자애랑 서로 말을해서 이 일은 그냥 서로만알고 아무한테도 말하지말고 하자 그래서 이일이 이제 마무리되는가 싶었는데

그 여자애 친구한테 전화가온겁니다 그여자애가 그 친구들한테 이런 일이 있었다고 말을 한것입니다. 저는 성폭행범이다 경찰에 신고한다

라는 말을 들었습니다. 그 당시 저는 무섭고해서 미안하다라고 밖에 말을 할수가없었습니다. 그런데 제가 대학에와서 알게된 친구랑 그여자애가

사귀게 된것입니다. 그여자애는 당연히 제 친구한테 말을 하였고 제 친구는 저한테 욕을 엄청 많이했습니다.

저는 미안하다고 만 말했습니다. 그런데 얼마전 저는 어느 술집에서 일을하게 되었습니다.

그런데 제 친구는 그 술집에서 자기 여자친구가 일을 할거다 닌 눈칫껏 빠져라 이런식에 연락이 왔습니다.

그래서 저는 일을 안하겠다라고 말을 했는데 점장이 왜 일을 안하냐 라고 계속 물어보는 것입니다.

저는 게속 말을 안했습니다. 하지만 결국 저는 말을 해버렸고 그 점장은 그 여자애한테 연락을 한것입니다.

그래서 그 여자 애랑 제친구가 연락이와서 너무 심한 욕을 하는것입니다.

그리고나서 대학교 생활 힘들게 해줄게 이런 식의 문자도 날아오고 있습니다.

저는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
마음애에서 답변드립니다
마음애에서 답변드립니다
- -
개인정보수집 및
이용에 동의합니다.